티스토리 뷰

Entertainer

EXO 엑소 수호 인터뷰

edunews 2017. 3. 4. 13:13

EXO 엑소 수호 인터뷰입니다.



많은 아이돌들이 즐비한 음악 산업. EXO는 5 년간 단단히 위 자리를 지키고있다. 6 월 출시 한 EXO의 3rd 풀 앨범 「EX'ACT '에 이어 8 월 리 패키지 앨범'LOTTO '에서 국내외의 각종 차트 선두를 획득 연말 음악 시상식에서 4 년 연속 대상을 석권했다 . 특히 리 패키지 앨범을 포함 3rd 풀 앨범 110 만장의 판매를 기록하며 트리플 밀리언 셀러를 달성 그야말로 클래스가 다른 톱 가수 다운 활약을 보였다. 




그 중심에는 리더로서 확고하고 그룹을 잡고있다 수호가있다. 영화 '영광의 날'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과시, 평소보다 뜨거운 1 년을 보냈다 오늘보다 내일이 기대되는 수호 만났다.



- 해외 여행을했는데, 오랜만에 해외 팬을 만난 기분은 어땠나?


수호 : 일본에서의 콘서트는 12 월 11 일 오사카 쿄 세라 돔 공연을 마지막으로 끝났다. 끝나고 보면 깔끔한하면서 아쉬운. 조만간 한국에서도 콘서트를하고 싶었다.




- "2016 MelOn MUSIC AWARDS '과'2016 Mnet Asian Music Awards (MAMA) '에서 4 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변이없는 수상했지만, 사실 결코 쉽지 않은 쾌거 다. 수상을 예상했는지, 또 5 년 연속 대상 수상도 기대하고 있는지?




수호 : 4 년 연속 큰 상을받을 수 있었던 것 자체가 놀라운 정말 고마운 일이다. 멤버들로 우리들에게이 상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싶을 정도로 놀랐다. 수상에 걸맞게 더 열심히 노력하여 좋은 음악과 좋은 성능을 보여 싶은 마음 뿐이다. 5 년 연속 수상을 기대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2017 년 더 열심히 활동하여 더 좋은 모습을 보여 팬 여러분도 자주 만나 시상식에서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2016 MelOn MUSIC AWARDS '에서'Sechs Kies의 무대를봤을 때 왜 눈물이되었다 모르겠지만 정말 많은 것을 배웠다"고 말했다. 눈물이 된 이유는 알았는지?


수호 : 복합적인 감정에 눈물이 날 뻔했다. 최근 팬들이 가수를 응원 할 때 펜 라이트를 많이 사용한다. Sechs Kies 선배들이 활동할 당시는 풍선으로 응원 한 것으로 알고있다. 당시 공연장을 찾은 팬들이 노란 풍선이 아닌 펜 라이트를 가지고 있었다. 아직 선배들이 많이 사랑 받고 있고, 팬들과 서로를 소중히 생각하고 사랑하는지 다시 한번 실감했다. 선배들이 팬들과 호흡하는 모습을보고 "EXO도 저렇게 멋지게 성장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열심히 활동하면 멋진 모습으로 무대에 설 것이다, 그러한 용기를 갖게되었다. 좋은 선례를 남긴 선배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도 있었고,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웠다.



- 겨울 스페셜 앨범 'For Life'를 출시했다. 3rd 스페셜 앨범이지만 "12 월의 기적 (Miracles in December)」 「Sing For You '와 어떻게 다른가?




수호 : "For Life '는'Sing For You '와 비슷한 분위기의 곡이다. "Sing For You '가 서정적이고 다소 소극적인 분위기의 곡이었다고한다면 이번 곡은 더 심한 느낌의 곡이다. 보다 적극적인 남자의 분위기가 담긴 곡이기도하다.





-1 위 및 대상 트로피를 손에 항상 조용히 인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수호 : 정말 감사하는 마음의 표현이다. 또한 시상자들이 모두 EXO보다 선배 다. 한번도 자신보다 후배에서 상을받은 적이 없다 (웃음)



이상 EXO 엑소 수호 인터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