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중기 박보검 피자라고 도미노에서 선전하고 있습니다. 송중기와 박보검은 원래부터 친한데 이번에 도미노피자 CF를 같이 찍게되네요. 아주 보기 좋습니다.



송중기와 박보검의 인연은 대상식에서도 이어집니다. 박보검이 상을 받고 앞에서 수상소감을 발표할 때, 송중기가 눈물을 보이는 모습이 방송 되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역시 도미노피자의 전략은 여성 고객을 노리는거겠죠. 요즘 제일 핫한 박보검과 송중기를 모델로 내세워 광고를 찍는 것을 보니깐요.



박보검 송중기 피자 중에 제일 유명한건 새로 출시된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입니다. 5가지의 치즈가 사용되고 고기도 많이 씹히는 피자입니다. 가격은 라지한판에 3만5천원대입니다. 브랜드 피자는 너무 비싼거 같아요. 제 기준으로는 한 2만원 초반대가 적당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브랜드의 피자가 2만원 중후반대에서 3만원 중반대인걸 생각하면 5가지의 치즈가 들어간 박보검 송중기 피자를 도전해 보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도미노 피자 박스에도 두 배우의 모습이 꽉 차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도미노 피자를 선전하는 건지 박보검과 송중기를 홍보하는 건지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정말 우유빛깔인 그들이군요. 송중기 박보검 나이차가 좀 나지만 거의 친구인듯한 느낌입니다.ㅎㅎ.




배우 송중기의 한국에서의 팬 미팅 티켓이 예약 쇄도했다.


31 일 오전 10시에 판매를 시작한 '송중기 5TH 팬 미팅 (SONG JOONGKI 5TH FAN MEETING IN SEOUL)'의 팬클럽 예매 티켓의 연결이 쇄도하고 일시 중단했다.


송중기 측은 티켓 예약 사이트의 INTERPARK 통해 "오전 10시에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예매 티켓 판매를 시작했지만, 연결이 쇄도하고 일부 팬들은 원활하게 예약 못했다"며 "해당 팬에게 폐를 끼쳐 것에 사과한다. 다시 예약 안내 및 기타 사항에 대해서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현재 팬클럽 예매 티켓 판매는 중단 된 상태에서 다시 판매 시간에 관해서는 추후 발표 될 예정이다. 일반 티켓 판매는 오후 5 시부 터 열렸다.


송중기는 4 월 17 일 서울 동대문 구 경희대 대학 평화의 전당에서 국내 단독 팬 미팅을 실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상 송중기 박보검 피자 도미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