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공효진은 80년생으로 나이가 38살이다. 공효진 학력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 호주에서 유학시절을 보냈었다. 공효진 영어 실력도 네이티브할 정도로 출중하다고 하는데요. 근데 막상 영어를 한 영상은 찿아볼수 없단게 단점인 부분이죠. 그래도 공식 방송에서 공효진이 해외 명문대 엘리트 출신이라고 설명한 영상이 있습니다. 포스팅 맨하단에 있으니 확인해보시죠.



공효진 유학시절에 대한 썰입니다. 아래 영상에서 더 정확히 볼수있어요.



공효진 어린 나이시절 대만 남자친구와 있었던 결별이유를 털어놓습니다. 




공효진 유학시절 쯤이면 아무래도 지역마다 한국인들이 많이 없었을 겁니다. 지금부턴 공효진 인터뷰입니다.



배우 공효진은 솔직 발랄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사랑스러운 여배우이다. 데뷔 후 선보인 캐릭터가 모두 비슷하게 보이지만 각각 다른, 다양한 종류의 연기를 보여 30 대 여배우로 압도적 인 지위를 구축했다.




"콘부리 (공효진 + 러블리)"라는 별명을 얻고 신뢰할 수있는 여배우가 된 공효진. 호평 속에 종영 한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기상 캐스터의 뼈 · 나리 역을 맡은 그녀는 이번 영화 'Missing'를 통해 완전히 다른 인물을 선보인다. 지금까지 도전 한 적이없는 중국인 보모 역이다.


그녀는 "중국이 쉽지 않았기 때문에 연기가 어려웠다. 중국어 선생님과 공부하고도 그 분은 배우가 아니기 때문에 일반적인 대사의 톤과 연기 톤의 억양은 다르 잖아 그래서 (한국어를 잘하는) 조선인에 설정을 바꿀까도 생각했지만, 역시 중국인과 같이 해보겠다고 결심했다 "며 결심을 굳힌 계기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항메 얼굴 사마귀는) 분장 팀과 분장을 넘어 변장의 분위기를 보자 고 말했다. 1 년 반 전의 일이므로 사실 처음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의 느낌은 많이 잊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문자로봤을 때 (항메 상황에) 몹시 마음이 아팠고, 불쌍했다. 이상하게 감정에 띄었다. 그녀의 삶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 더욱 안타깝게 생각했다 "고 말했다 .



지금까지 공효진 나이 학력 유학 영어 실력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