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미 이서진 나이 몸매 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정유미 이서진은 이번에 나영석PD의 여행을 주제로한 프로그램에 윤여정과 같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핫이슈입니다. 먼저 정유미 나이는 83년생으로 35살입니다. 배우 정유미 몸매와 키는 워낙 말라서 스크린에서는 키가 커보인다네요. 정유미 키보다 더 관심 집중된건 그녀의 몸무게인데요. 40대 초중반이라고 알려져 있어 많은 여성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정유미 영상은 글하단에 있습니다.



정유미 프로필에 나온 정식키는 163이었지만 제 개인적인 그래도 165 정도 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배우 정유미가 그 전에도 상을 받은 적이 있지만 그래도 정유미를 재발견한 작품은 아무래도 박중훈과 같이 연기했던 영화 "내 깡패 같은 애인"이 아닐까 싶다. 물론 영화 도가니와 깡철이 그리고 부산행으로 이어지는 흥행으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한건 사실이지만 난 내깡패같은애인 때 이미 그녀의 팬이 되었다고 말하고싶다. 단지 영화에서 흥행하는것 처럼 드라마에선 그닥인게 아쉽긴 하다.



옆에는 배우 김새론이네요. 정유미 나이가 35살이지만 워낙 동안 외모라서 그리 차이나 보이진 않습니다.




배우 김새론과 비슷한거 보니 정유미 몸매가 얼마나 말랐나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모든 여성들이 알없는 종아리와 일직선 팔뚝을 선호하는데 정유미 몸매는 그것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돌이켜 생각을 해보면 배우 정유미는 심각한 소재를 다룬 영화에 캐릭터를 맡았을때 흥행을 했습니다. 




원래 배우 외모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역이 있는데 이상하게도 배우 정유미는 심각한 소재에 잘 어울렸습니다. 



이상 정유미 이서진 나이 몸매 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