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ar

서인국 군대 입대 나이는?

edunews 2017. 3. 5. 22:35

가수겸 배우 서인국 군대 입대에 많은 화제가 몰리고 있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군대 입대를 하는데요. 서인국은 군대 입대날이 3월28일입니다. 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서인국 입대전 인터뷰입니다. 다들 감상하시죠.


"연말 시상식, 기대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커플 상을 갖고 싶습니다. 브 로맨스 (남자끼리의 돈독 한 우정)에서 받아도 기쁘 네요"


MBC '쇼핑 왕 루이'에서 주인공 루이 역을 맡은 서인국은 상대역인 남지현 (고 보쿠시루 역)과 함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연기 순진 로맨스를 만들어 냈다. 또한 삼각 관계의 라이벌을 연기 한 윤상현 (차 중원 역), 루이 멘토 (조장 자)이라고 주장하는 오 데환 (조인성 역)과 브로맨스를 자랑하며 인기를 끌었다.







- "쇼핑 왕 루이 '가 끝나고 나서 무엇을하며 보내고 있었는지?


서인국 : 일본에서 팬 미팅을했다. 요 전날, 후쿠오카에서 열린 '아시아 드라마 컨퍼런스'에서 OCN '38 사 기동대'한 · 동화 감독과 특별상을 수상 해왔다.



- 또한 좋은 일이 있었다. 드라마의 여운은 어느 정도 사라진 상태인가?




서인국 : 정신적으로 빠져 나갔다. 하지만 아직 루이의 버릇이 남아있는 (웃음)




- 루이의 버릇라고하면 어떤 것을 말하는 것인가?


서인국 : 손을 가만히 있지 않는다. (실제로 그는 무릎에두고 있던 손이 쉬지 않고 움직이고 있었다).




- 루이는 왜 그런 버릇이 생긴 것일까?


서인국 : 루이는 어릴 적부터 할머니의 과보호 갇혀 살아왔다. 성인이되어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였다. 감정의 성숙은 사람과 많이 만나 그곳에서 경험하는 것 등으로되어 온다. 하지만 루이는 그런 부분이 정상이 아닌 데다 기억까지 잃었 기 때문에 손가락을 쉬지 않고 움직이거나 손톱을 씹는 불안을 표출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 작은 아기는 가만히있을 수는 없잖아.




- 자신에 대한 기준이 높은 것 같다. 그러나 드라마는 성공했다. 시청률 꼴찌에서 동 시간대 1 위까지 기록했다.


서인국 : "쇼핑 왕 루이 '는 색깔이 독특한 드라마였다. 시작하기 전에 기억 잃은 후계자와 산골 소녀라는 설정에서 신데렐라 스토리가 될 수 있지 않을까라고했다. 그러나 스토리와 상황은 자주 묻는 스토리와 완전히 달랐다. 형형색색의 코드와 코믹한 요소가 있지만, 더 나아가 블랙 코미디도 있었다. CG 효과와 뮤직 비디오의 장면은 호불호가 나뉘는 않을까도 생각했지만, 결과적으로 많은 분들이 마음에 들었다.


- 시청률의 역주를 예상하고 있었는지?


서인국 : 전혀 원하지 않았다. 시작할 때는 물론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이 있었다. 드라마의 현장에 있던 분들도 그랬다. 초반 시청률이 부진했지만, 점점 분위기가 좋아지고, 우리들 사이에서도 굉장히 궁금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