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하선 류수영 결혼식 비공개 사진모음입니다. 박하선 류수영 커플의 결혼식은 매우 특별한데요.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끼리의 결혼식은 참 좋은것 같아요. 서로의 고충도 알 수 있구요. 그럼 박하선 류수영 커플의 비공식 결혼식 사진을 구경해 보실까요? 결혼식 현장 영상은 포스트 맨하단에 있습니다.



박하선 류수영의 경우 드라마를 같이하고 사랑이 싹트인 경우입니다. 선남선녀가 따로없네요.



역시나 배우 결혼식 답게 방문객도 거의 배우들입니다.



결혼식장 안에서 이런 화보같은 사진들이 나오기 힘든데 역시 연예인이네요.후덜덜.




그럼 박하선의 인터뷰도 감상하시죠.



박하선은 인터넷 사용자가 남긴 댓글 중 "월요병 퇴치 약"이라는 말이 가장 기뻤다 고한다. ""저를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는 반응을보고 정말 고마웠다. 사실 촬영 현장에 갈 때 차를 타는 것만으로"아, 출근 싶지 않다 "고 생각할 때가 있었다. 마치 소가 당겨지는듯한 느낌이라고 생각했다 (웃음)하지만 시청자들에게 호평을받을 수있어 좋았다 "고 말했다.




사실 박하선은 가녀린 인상에서 지켜주고 싶어지는 청순한 여성의 매력이 강하다. 모든 남자의 첫사랑 같은 느낌이라고 나 것일까. 그러나 2011 년에 방송 된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 주었다.




박하선은 "나는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로 인기를 얻었으며 대표작이라고했다.하지만 나는 시트콤도 좋지만, 드라마를 통해 인정 받고 싶었다. 물론, 이번에 완벽하게 인정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지금까지의 연기 중 가장 욕을하지 않고 끝났으므로 좋았다. 




한국에서 20 대 여배우로 사는 것은 쉽지 않다 (웃음) 실컷 욕 말하는 내 앞의 의견과 라이브 토크도 전부보고, 욕이 가장 없었다 (웃음) 이번에는 좋은 의견이 많아서 좋았고, 고마웠다 "고 말했다.





댓글을보고 있다는 박하선은 "좋은 코멘트는 대부분 인정하고 받아 들인다."말소리가있다 "는 지적이 있었기 때문에 발성을 고치기 위해 뮤지컬도했고 발음도 연습했다" 과 공백 기간 동안 연기를 위해 다양한 준비를했다고 털어놨다. 




그 덕분 일까. 시청자들은 이번 작품에서 박하선을 기대한다고 응원했다.





지금까지 박하선 류수영 결혼식 비공개 사진모음 포스트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