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보검 아이린은 뮤직뱅크 시절부터 의상 깔맞춤을 하고 무대에 나왔습니다. 현재 박보검은 팬미팅 일정에 박차를 가하고있고 아이린은 소속그룹 레드벨벳에서 활약중입니다. 



이건 뭐 커플룩이네요. 정말 잘 어울리는 박보검 아이린입니다.



박보검 아이린이 뮤직뱅크를 같이 하던 시절입니다. 주거니 받거니 하는 멘트들은 쇼 음악프로그램에선 필수요소 였는데 이 둘은 잘해냈죠.



정말 잘 어울리네요. 사귀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어요.



여기서부턴 박보검 팬미팅 현황 글입니다. 




박수와 환성에 싸여 미소를 짓는 박보검. 스테이지 센터에 서서 "여러분 안녕하세요, 박보검입니다. 만나고 싶었다."라고 유창한 일본어로 인사. 공식적으로 일본에 온 것은 처음이라는 그는 이번 무대 장식에 대해 "봄을 느끼게 하는군요"라고 후루야 씨가 전하는 "굳이 벚꽃을 의식했습니다. 회장의 디자인도 제가 제안 무대 오른쪽에는 도쿄 타워도 넣어주었습니다 "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본 이벤트의 제목 "Oh Happy Day"의 유래에 대해서는 "나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여러분에게 행복한 일이 될 수 있도록 소원을 담았습니다"고 말했다 정지하면 거기에 응하는 것처럼 회장은 따뜻한 박수로 휩싸였다.



먼저 진행된 팬의 질문에 응하는 코너에서는 대사의 기억 방법, 내 붐, 자신의 출연작 이외의 추천 한국 드라마, 그녀가되면 어디로 데려 가고 싶다? 등 다양한 질문에 정중하게 대답. 그 중에서도 '가슴이 뭉클하게되는 것은 어떤 행동인가?'라는 질문에 대해 "상사 분들을 존경 할 수있는 사람, 아름다운 말을 말하는 사람, 그리고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것이 타당 수있는 분에 뭉클 지도 모르겠네요 "라는 답변에 후루야 씨가 무심코"이런 아들이 원한다! "라고 외치는 정도였다.




개인 사진 공개 코너에서는 직장에서 찾은 홋카이도의 경치와 일본의 관광지에서 거둔 귀중한 사진을 공개했다. 일이나 여행을 떠나기 전에 그 땅의 것을 정성껏 조사 라든지. 이번 일본 방문에 기대하고 있었다는 일식도 매우 만족 한 모습이었다.



"Happy Gallery '라는 제목의 코너에서는, 「사랑의 스케치 ~ 응답하라 1988 ~" "구름이 그린 달빛'에서 팬이 뽑은 명장면 베스트 3이 각각 장면 영상으로 발표 된 박보검 본인도 "여러분과 나의 감각이 비슷해서 기쁩니다"라고 선정 된 장면에 공감하고 있었다. " '사랑의 스케치 ~ 응답하라 1988 ~」는 나 자신을 알리는 계기가 된 드라마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매우 중요 감사하고있는 작품입니다. 또한이 드라마 덕분에 이렇게 일본에서 이벤트를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드라마에 대한 생각을 말했다. 그리고 드라마 에피소드를 말했다 흐름에서 "구름이 그린 달빛"극중의 대사를 말하는 것. 후루야 씨에게서 즉석에서 일본어를 배웠 카메라 시선으로 재현. 수줍은 웃음을 띄우는도 회장에서는 노란 목소리가 순식간에 터져 나왔다 것이었다.




마지막 코너는 드라마의 한 장면을 팬들과 재현하면서 기념 촬영. 행운에 선정 된 팬은 무대에서 박보검과 인사를 나누고, 사진 촬영 후 포옹으로 배웅 해달라고이라는 짧은하면서도 호화스러운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일부 마무리로 '매일 그대와' '소녀'를 노래. 이때까지 몇번이나 「고마워요」의 말을 발표하고 그의 인품의 장점이 묻어있는 것이었다. 노래 도중 감격 약간 울먹이는 소리로되는 것도, 다부지게 노래 일부 막을 내렸다.


앞으로도 "박보검을보고 싶다"라고 생각해 줄 배우가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무려 객석 뒤쪽 문에서 부르면서 입장하는 기쁜 써프라이즈! 손을 흔들거나 가볍게 하이 파이브하는 등 팬들도 박보검 자신도 기쁜 듯. 이때도 "2 층석까지 갈 수 없어서 미안 해요"라고 사과하는 등 어디 까지나 걱정 사람이다.


거친 모습으로 등장하고 포근한 분위기에서 후반전이 시작되었다. 우선 「Happy Dinner '라는 제목의 박 · 보고무 일본 추천 음식을 소개하는 코너에서. 먼저 등장한 오차즈케는 상당 좋아하는 것 같고, 그릇 크기의 오차즈케를 설마 완식. 다음 나온 경단도 제대로 먹을 리포트하면서 시식했다. 고교 시절에 일본의 언어와 문화를 배웠다는 에피소드에서 일본과 한국의 젓가락 놓는 방법의 차이 등 일본인에게 있어서도 퀴즈의 재료가 튀어 회장도 "헤에 ~"라고 감탄사가 누설했다.




마지막으로 객석을 배경으로 기념 촬영을하려고하면 갑자기 암전 큰 비전은 팬들로부터 감사의 말을 차례 차례로 비추어졌다. 그것을보고 있던 그의 눈에는 굵은 눈물이. "오늘 일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라고 기쁨의 말을 전했다. 자신도 준비해 왔다는 편지에서는 "또한"박보검을보고 싶다 "라고 생각해 줄 배우가되고 있습니다. 꼭 다시 만나요"라고 진심 전해지는 내용을 읽었다. 앙코르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면서 '레이니 블루'를 열창. 맑은 목소리와 예쁜 일본어로 끝까지 팬들의 마음을 놓지 않았다.



이상 박보검 아이린 그리고 박보검 팬미팅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