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재범 타투와 머리 스타일로 유명하죠. 최근까지 팔 한쪽을 거의 타투로 도배한 박재범은 타투를 사랑하는 남자로 바뀌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타투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박재범 타투 인터뷰 동영상은 포스팅 맨 하단에 있습니다.





팔 한쪽 기준으로 봤을 때, 유명 타투이스트에게 시술을 받으면 대략 천만원 돈이라고 합니다. 박재범 정도의 타투면 거의 첫만원 초중반대 까지 매겨졌을 겁니다. 아니면 동네 유명 대학로에서 한다고치면 600에서 천만원 사이가 될것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타투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타투에 대해 반감은 가지고 있진 않지만 직접 하지 않는 이들도 많죠.




그럼 이번에는 박재범 타투말고 박재범 뉴스를 한번 보시도록 하죠.


가수 박재범이 명실상부 한 최고의 R & B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박재범은 지난달 28 일 서울 구로 아트 밸리 예술 극장에서 개최 된 제 14 회 한국 대중 음악 상 (Korean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음악인 상과 최우수 R & B 소울 음반 상을 수상하며 2 관왕에 올랐다.




작년 10 월에 발매 한 정규 앨범 'EVERYTHING YOU WANTED'에서 최우수 R & B 소울 음반 부문의 후보가 된 박재범은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수상자가됐다.






또한 2016 년 한해를 빛낸 예술가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음악인 부문의 트로피도 손에 명실공히 가장 기세를 타고있는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이날 해외 일정으로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박재범은 자신의 SNS를 통해 "매출과 차트의 순위에 신경 쓰지 않고 음악을하고도 멋진 결과를 얻을 수 내 음악, 내 노력, 내 열정을 알아주는 분들이 있었다 감사하고있다. 팬 여러분들에게도 감사한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박재범은 한국 대중 음악 상 시상식 전날 개최 된 제 1 회 한국 힙합 어워드 (KOREAN HIPHOP AWARDS)에서도 올해의 아티스트 상, 올해의 R & B 앨범 상을 수상하는 등 2 개의 시상식에서 총 4 왕관에 빛나는 존재감있는 성과를 이룬 올해의 새로운 활약을 기대 케했다.





이상 박재범 타투와 머리스타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