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윤종신 키 노래 오르막길 와이파이 오랜전그날 콘서트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한국의 아이돌 팬들은 신곡이 자정 출시되면 새벽까지 스트리밍 음악 전달 차트 순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자 그 아이돌은 "1 위 가수"가되고,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트로피를 할 확률이 높아진다. 그러나 이것은 일부 아이돌에 국한된 얘기 다. 빛을 보지 않고 사라져가는 신곡은 무수한있다.




소모전보다는 음악에 집중


이를 안타깝게 생각하는 이유는 "차트 이탈"이 "음악의 실패"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윤종신이 이끄는 MYSTIC 엔터테인먼트도 최근 소속 가수들의 곡 순위가 낮은 "실패했다"는 지적을 받았다. 이에 대해 대표 윤종신 말하고 싶은 것이 많이 있다고한다.




"2 ~ 3 년 주력 발매 한 신곡이 성공을 거둘 수 없었던 것이 몇번이나있었습니다. 그 이유에 MYSTIC 엔터테인먼트는 이미 한물 간 것으로 평가되는 것은 유감입니다. 성패를 단기 대규모 마케팅에 걸쳐 않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좋은 음악을 만드는 사람들이 MYSTIC은 많이 있는데 소모전 대신 음악에 집중 하자는 마음입니다 "




"우리는 음악을하는 회사이므로 좋은 아이디어로 더 좋은 음악이 많이 배출되도록 노력합니다. 음악을 잘하는 사람들은 언제나"LISTEN "가고 싶어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놀고 사람들의 눈에 그치고 더 넓은 곳에 가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MYSTIC 특유의 사운드 클라우드 플랫폼 'LISTEN'입니다 "


올해의 머리 쯤 ​​SM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수만은 "STATION '이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2 월 소녀 시대 태연의 'Rain'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2시 신곡을 전달하고있다. 이것은 숨겨져 있던 SM의 뮤지션과 아티스트들이 재평가를받는 데 큰 역할을했지만, MYSTIC의 "LISTEN"도 유사한 것으로 기대되고있다.




"SM의"STATION」은 「월간 윤종신 (윤 鍾信) '의 영향을받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단지 SM은 힘을 더 넣고 있습니다 만, 우리는 알려지지 않은 신인을 "LISTEN" 라는 패키지에서 소개하는 형식입니다. "LISTEN '를 통해 발표 된 곡이 모이면, CD 앨범이 만들어 질 가능성도 있고, 콘서트를 열 수도 있습니다. 내년"MELODY FOREST CAMP'무대에 서 수 있습니다. 그만큼 노래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


""LISTEN "는 MYSTIC 소속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좋은 음악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합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참여 회사가 더 늘어 나면 생각합니다 .MYSTIC도 방송 장악과 대규모 마케팅에서 결코 불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디오로 승부 하자는 것입니다. 초기에 MYSTIC이 내건 어쿠스틱 음악이 서서히 사라지고 있습니다 만, 음악 전달 차트는 않더라도 충분히 찾고 듣는 가치가있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DJ도 있으므로 혁신적인 사운드가 탄생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마케팅 그렇다고 모든 거물급 가수를 만드는 것은 아니니까 "


지금까지 윤종신 키 노래 오르막길 와이파이 오랜전그날 콘서트 나이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