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 몸매 닮았다는 EBS 교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샤샤샤의 귀여움을 힘입어 어느새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트와이스 맴버 사나입니다. 사나 관련 자료들을 찾아보니 모모보단 팬층이 더 두꺼운거 같더라구요. 샤샤샤의 위력은 대단했습니다. 트와이스 사나 몸매 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트와이스 사나 몸매의 장점은 가녀리면서도 볼륨있는 몸매입니다. 워낙 모모와 쌍벽을 이루는 애교감으로 남성팬층이 상당히 두꺼운데요.


그리고 또 하나의 화제이죠. 트와이스 사나 닮았다는 EBS 교사가 화제입니다.



네티즌들은 닮았다고 표현하기 보다는 둘 다 이쁘다라고 댓글이 폭팔적으로 달렸습니다.


좀 얼굴형이랑 눈매가 살짝 닮은것 같긴한데 흠 개인적으로는 잘 모르겠네요.



꽤 유명한 EBS 교사인거 같습니다.



이정도면 강사가 아니라 연예인이라고 해도 무방하네요.


지금까지 트와이스 사나 몸매 닮았다는 EBS 교사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