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미디언 이수근 아내 나이 키 중국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개그맨 이수근 아내의 이름은 박지연이고 이수근과 11살 차이가 납니다. 이수근 프로필상 키가 164.7cm라고 정확히 나와있는데 그정도 될 것 같습니다.ㅋㅋ.



이수근이 75년생 43살 그리고 박지연은 32살입니다. 결혼 당시에는 어린 신부를 맞이하는 이수근에 부러움을 많이 받았죠.


최근에는 쇼핑몰 CEO로 유명한 이수근 아내 박지연입니다.



판박이 이수근 아들의 모습.



이수근 중국어 개그에 이어 대화가 가능하다?


피아오량 정도면 누구나 알법한 중국어인데?



대화가 길어지자 의아해하는 홍진영 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럴리 없대 ㅋㅋ.


지금까지 개그맨 이수근 나이 중국어 키 아내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