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송중기 나이 군대 이상형 머리 갤러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송중기 갤러리는 유명한데요. 태양의 후예 이후 송중기 머리 사진이 유행입니다. 송중기 군대 제대 후 바로 태양의 후예를 찍어서 군인 머리가 유행이네요. 신참들 머리가 길어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다. ㅋㅋ. 송중기 나이는 33살인데 20대 초반으로 보입니다. 부럽네요. 아래는 송중기 인터뷰입니다. 



송중기 송혜교가 출연하고 한국에서 방영시 최고 시청률 41.6 % 기록한 대히트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DVD-SET1 & 2 / Blu-ray SET1 & 2가 발매되었다.


             "진구와 김지원 커플도 아름다운 성과를 낼 수 있었던 드라마였습니다."




- 그리스 로케의 에피소드가 있으시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에메랄드 빛 아름다운 바다가 매우 인상적 이었지만, 배송 및 해변 장면의 촬영에 대해 등.


송중기 : 나봐이오 해안은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하지만 촬영이 바빠 충분히 즐길 수 없습니다. 실제로 송혜교 씨와 직원의 몇몇은 거기에서 수영을 즐길 수 없었던 것을 지금도 후회하고 있어요.



- 강원도에서 촬영 된 촬영지를 팬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하네요. 어떤 기분입니까?


송중기 : 제가 군대 생활을 강원도에서 촬영을하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또한 최근 (드라마의 영향으로) 강원도를 많은 분들이 방문한다는 말을 듣고 더욱 기뻐졌습니다.


- 공연자 장면도 많았다 진구 씨의 인상, 공연의 감상을 들려주세요. 또한 진구 씨와 김지원 씨의 "구원 커플 '의 러브 스토리는 어떻게 보시고셨습니까?


송중기 : 진구 씨는 너무 여유가있는 편입니다. 연기한 캐릭터에도 그런 부분이 많기 때문에, 진구 씨의 특색과 시너지 효과를 낳고 있던 것처럼 생각합니다. 윤명주 역의 김지원 씨는 출연한 배우 중 가장 막내 였기 때문에, 대단히 긴장도 한 것 같네요. 진구 씨가 그런 부분을 커버하여 "구원 커플 '아름다운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배우 송중기 나이 군대 이상형 머리 갤러리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