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보영 키 나이 몸매 실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박보영 몸매는 약간 일본인 몸매에 가깝다고 보이긴 합니다. 하지만 사진을 보시면 군살 하나 없습니다. 박보영 19인가요. 허리라인과 골반라인은 정말 대박인것 같아요.


특히 위에 사진은 왠지 송중기랑 닮은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ㅎㅎ. 박보영 실물은 사진과 달라서 잘 못알아 볼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번에 한끼줍쇼에 나가서 일반인이 잘 못알아본게 유명했죠.ㅋㅋ.



박보영 키는 28살인데 생각보다 나이가 많네요. 워낙 동안 외모라서 오해하기가 쉽죠.


하지만 스포츠 선수로써도 전성기인 나이이만큼 여배우로써도 더욱더 한층 올라갈 수 있는 기간입니다. 과속스캔들, 늑대소년, 그리고 오 나의 귀신님에서 흥행을 한 박보영입니다. 1년간의 공백기가 있었지만 이번에 돌아온 드라마로 다시 재기중입니다.



박보영 키는 프로필상 158cm로 적혀져 있는데 맞는 것 같습니다.


보통 저렇게 키가 작으면 160살짝 이상으로 맞추는데 158cm 적어논거 보면 양심이 있는 소속사인거 같습니다. 뭐 이것도 옛날 얘기인가요?


"힘쎈여자 도봉순"사랑의 시작은 역시 고백.


25 일에 한국에서 방송 된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앤 민혁 (ZE : A 김현식) 가드 · 봉순 ​​(박보영)에 대한 연정을 표현했다.


이날 안 민혁은 병실에 온 트 봉순에게 "네가 아픈 것보다 내가 아픈 것이 좋다"며 자신의 취향에 대해서도 "나는 여성이 좋아해"고 털어놨다.



덕분에 도봉순의 마음도 흔들렸다. 안 민혁과의 교제를 응원하는 내셔널 굔시무 (박 보미)에 "당신까지 추천 말아요. 난 정말 곤란 하니까"라고 앤 민혁을 볼 때마다 심장이 두근 거리는 고백했다.


다음주 예고편에서 도봉순은 조금 바뀐 태도 앙 민혁을 접했다. 그의 말 하나 하나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기대를 높였다.


지금까지 박보영 키 나이 몸매 실물 19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