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준 군대 나이 키 머리 스타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가슴이 두근 왕자"박서준이 드디어 등장! 스튜디오 밖으로 몰려든 팬들로부터도 큰 환성이 터졌다.


프로그램도 종반에 접근하고 마침내 화제의 얼짱 한류 스타 인 배우 박서준 씨가 생 출연. 스튜디오 밖에 모인 100 여명의 관객으로부터 환성이 올라 그 인기를 엿볼 수 있었다.



일본하고는 "패션을 좋아하고, 하라주쿠는 화려한 때문에가 보았습니다."라고 개인적으로도 일본을 즐기고있는 모습. 현재 'AbemaTV "한류 · 화류 채널에서 방송중인 인기 드라마'마녀의 연애 '에서는 조금 무리한 연하남을 연기하고있는 서준 씨. 야마다 씨가 ""나는 오늘 밤 늑대된다 "라고 말하고 있었군요"라고 흥분 기색에 말하고 서준 씨가 "실은 그 대사는 애드립 이었어요"라고 스튜디오 멤버들을 놀라게했다.




 야마다 씨가 백 허그가 가장 쿨하고 말하는 서준 씨는 "찍을 때는 너무 부끄러워서 어렵고도있었습니다. 배우라서 한 たび 카메라가 돌면 열심히 연기를했는데 어떤 장면도 어려웠습니다. 물론 창피 해요 "라고 웃는 얼굴을 섞어하면서도 수줍은 같이 말했다.



박서준는 내용도 미남! 자신의 연애에 대해 "스스로 접근"


개인적으로는 여성에게 접근을하거나 물 었는데, 서준 씨는 "자신의 정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이 좋다고 생각하면 자신의 접근을한다"고 자신의 연애에 적극적인 일면 를 보였다. 접근 방법은 "메일이나 전화 등의 매체를 사용하는 것보다, 상대의 눈을보고 실제로 만나 이야기하고 싶다라고 생각합니다"고 말했다 야마다 씨가 "내용까지 미남 이시네요"고하면 서준 씨는 "감사합니다"라고 일본어로 반환 장면도.



그리고 DATV에서 3 월 25 일 (토)부터 방송 개시하는 서준 씨의 주연 최신작 「화랑 (화랑) '에 대해 이야기를 듣게. 서준 씨는 "촬영중인 한국은 더운 여름이었습니다. 주역 이었기 때문에 찍지 않으면 안되는 장면도 많았고, 말에도 타지 않으면 안되고, 활과 화살도 발해야 말라 검술도 정말 힘들 마라 촬영이있었습니다. "라고 촬영시의 심경을 말했다. 또한 본작에는 한국의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 소년단에도 출연하고 서준 씨는 "현장은 에너지가 넘치고 추억을 만들면서 아주 즐겁게 촬영할 수있었습니다. 동 세대의 남성이 현장 에 모이기 때문에 음식과 패션 이야기 여자 이야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라고 공연 소감과 현장에서의 에피소드도 이야기 해 주었다.



지금까지 박서준 군대 나이 키 머리 스타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