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장기하 이별 이준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이유 장기하 열애설이 터진지 얼마 지나지 않은것 같지만 그들의 결별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유는 여러 인터뷰에서 장기하에게 한눈에 반했었다는 말을 많이 했었는데요. 너무나도 당연한 이야기이겠지만 연예인도 20대나 30대 초반에 나오는 열애설은 어느새 깨지기 쉽다는 겁니다. 대부분 30대 중반 정도만 되어도 열애설 터지면 거의 몇달만에 결혼하는데 말이죠.



평소에도 대학생 2-3학년이 대학교를 가듯 후질근하게 입는 아이유네요. 뭔가 더 친근한거 같습니다. 




요즘 워낙 걸그룹이 대세라 아이유에 대한 소식을 몰랐었네요. 3년만의 열애에서 헤어졌다니 전 몰랐습니다.



사람은 서로 닮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던데 그냥 아무생각없이 몇초동안 보고 있으면 왠지 아이유 장기하 서로 닮은듯한 묘한 느낌이납니다.



장기하 은근 떡대있어요. 비율적으로는 김우빈보다 약간 더 어깨넓이가 있는듯합니다. 비율로요.



드라마를 같이 했던 아이유 이준기입니다. 



하트 뿅뿅 대단하네요. 대부분 저런 자막은 반대아니였나요.ㅎㅎ. 저럴땐 아이유도 소녀스럽네요. 




뭔가 여고생이 원빈이나 공유 좋아할때 그런 표정입니다.



아이유 장기하 라디오 첫만남 영상입니다.



그렇다면 지금아닌가요? 아무래도 여가수의 최고 전성기는 30대 이전이니깐요. 특히 솔로인 아이유는 더더욱 그 시기가 촉박하죠.



응? 저정도면 거의 일반인들과 같이 공연 관람중이네요. 




보통 연예인이 다른 연예인 콘서트장에 갈때 저런 일반석을 가지 않을텐데 말이죠. 정말 많이 좋아했었나 봅니다.



지금까지 아이유 장기하 이별 이준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