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랙핑크 로제 몸매 나이 국적 키 너였다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로제 국적은 한국이지만 태어난 곳은 뉴질랜드고 호주에서 오랬동안 살아서 영어를 잘해 한국발음이 약간 서툽니다. 이번에 복면가왕에 나와 화제가 된 로제를 한번 보실까요.



블랙핑크 로제 나이는 97년생으로 올해 21살입니다. 블랙핑크 맴버 리사와 함께 막내이죠.


소속사가 많아지면서 대행 소속사를 저격하기 위해 걸그룹 데뷔 연령대를 많이 낮추는 전략을 썼는데요. 물론 대행기획사도 요즘 연령대를 많이 낮추고 있는 실정이죠. 트와이스만 보더라도요. 그런 의미에서 블랙핑크의 경우에는 빨리 데뷔한것도 느리게 데뷔한 편도 아닌 평균입니다. 옛날로 치면 좀 빠른편이겠죠.




이번 복면가왕에서 로제 너였다면은 원곡자를 잊게 만들 만큼의 몽환적인 음색을 표출했는데요.



뭔가 고음을 낼 때 로제만의 음색이 있는듯해요.


블랙핑크만의 특색인지는 모르겠지만 단독으로 찍힌 사진이 별루 없는 것 같아요. 다른 타 걸그룹에 비해 예능활동이 좀 뜸하다는 느낌도 많구요. 대형기획사 JYP를 둔 걸그룹 치고는 약간 그런편이죠. 블랙핑크 맴버들을 보면 딱히 예능감 있는 맴버는 없는듯해요.ㅎㅎ.



외국에서 오랜 산만큼 이국적인 느낌을 표출한 사진이네요.



블랙핑크를 보고 있으면 걸그룹 치고는 약간 어둡다? 라는 느낌을 받아요. 뭐랄까 약간 기품있는 걸그룹 컨셉인 느낌이죠. 요즘 대세인 애교짤 동영상이란게 걸그룹마다 있는데 블랙핑크는 찾아보지 않으면 볼 수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블랙핑크를 보면 실력으로 승부를 보는 걸그룹이죠. 맴버 모두가 일단 보컬로는 인정을 받고 있고 뭔가 몽환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은 이전 걸그룹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름을 주고 있으니깐요.



블랙핑크 지수 외에는 뭔가 표정이 자연스럽지 못한거 같아요. 아직 신인이라서 그럴까요.ㅎㅎ.


 

이상 블랙핑크 로제 몸매 나이 국적 키 너였다면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